top of page

초아 (크레용팝) & 웨이 (크레용팝) - VUL Vol.1 니가 미워



초아, 웨이 ‘아픔을 노래하다’

-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아픔’을 멜로디에 담아내

- ‘니가 미워’로 감성 발라더로 변신


‘직렬 5기통 춤’, ‘헬멧’, ‘여전사’ 등 크레용팝하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특한 컨셉이 먼저 떠오른다. 그간 ‘빠빠빠’, ‘ FM’ 등으로 유니크한 컨셉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국내외에서 많은 이슈와 화제를 몰고 다녔던 크레용팝.이러한 ‘크레용팝’의 멤버인 ‘초아’와 ‘웨이’가 이번에는 감성 발라드를 통해 깜짝 변신을 시도했다.


이번에 들고온 발라드는 ‘니가 미워’란 곡으로 그간 방송이나 공연 등의 무대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180도 다르다. 담담한 듯 부르고 있지만 애절함이 짙게 묻어 있는 멜로디, ‘니가 미워’라는 반어적 표현의 가사를 통해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아픔을 그려내고 있다. 윤미래의 ‘Touch Love’,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등 그야말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곡들의 작사가로도 유명한 은종태가 작사, 작곡을 하였다.


‘니가 미워’를 통해 그간 댄스곡에서 맘껏 펼치지 못했던 가창력은 물론 가수로서 가지고 있는 ‘감수성’을 가득 담아낸 초아와 웨이의 새로운 시도가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노을의 강균성,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프로젝트 음원을 기획, 제작했던 클래프 컴퍼니가 2016년도를 맞아 새롭게 기획한 ‘VUL’ 프로젝트의 첫번째 작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뮤지션과의 콜라보를 통해 음악팬들에게 좋은 음악을 선물해나갈 예정이다.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CLEF Company, 크롬엔터테인먼트

Produced by 은종태

Lyrics and Composed by 은종태

Arranged by 최천곤

Chorus ROO

Recording이승업 @UP STUDIO

Mixing 민성환 @M6 STUDIO

Mastering 전훈 @Sonic Korea

Artist Management 서상필

illustrator이경진

Album Design Allcheng2

Commenti


bottom of page